FANDOM

"뭔가 착각을 하는 것 같은데, 하제님은 너희같은 쓰레기를 위한 용사님이 아니야"[1]
"히어로는 지킬 상대를 두고 떠나지 않아."

선택받은 용사

선택받은 유모

개요 Edit

선택 받은 용사.[2]

민아의 사부[3]로 지구 세계관 출신

(성우-이호산 성우님/우타이테 kk)

이국적으로 생겼다. 흑발에 오드아이(오른쪽은 푸른 동공에 붉은 홍채. 왼쪽은 푸른 홍채에 붉은 동공)[4]. 반쯤 감은 눈은 어쩐지 나른해 보이기도 하지만, 금방 이라도 달려들 것 같은 짐승의 눈빛과 같다. 눈 밑에 애교살이 많아 조금 장난스러우면서 귀여운 인상을 주기도 한다, 아마도. 지금은 운동도 많이 하고 나이도 들어 제법 남성미가 있지만, 어릴 적에는 무척 곱상한 미소년 상이였다고 한다.

주로 용사로 일할 때는 검은색 의사 가운과 비슷한 겉옷을 걸치고, 푸른색 목 티를 입고 있다. 바지는 검은색이며, 손에는 가죽 장갑을 끼는 등 절대 살색이 보이지 않는 철벽. 변호사 일을 할 때는 검은 양복에 검은 넥타이, 그리고 검은 구두를 신는 전형적 변호사 복장을 하고 있다. 그 외에는 검은색 후드 티를 입거나 폴라 티, 목 티 등을 입는다. 절대 아무리 더워도 반팔 티를 입는 일이 없다.

직업은 용사, 투잡 비슷하게 자신의 세계에서는 변호사[5]를 하고있다. 본래 집안도 좋고, 변호사 일도 잘되고, 용사일을 하며 얻는 것 등등 모든 것을 포함해서 꽤나 부유하다. 거의 모든 세계에 자신의 집 한채씩은 가지고 있는 것은 기본이며, 제 본래 세계인 지구에는 별장을 포함에 7개의 집이 있다. 주로 생활하는 집은 틈에 마련한 3층짜리 집. 그 곳에서 느와르린네와 함께 산다.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그가 10살 무렵 부모님은 이혼하시고 그는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생일은 11월 7일[6]이며 좋아하는 것은 정의, 순수한 것, 선, 슈퍼맨, 민아, 술(주로 맥주) ,계피 이고 싫어하는 것은 세계, 자기 자신, 말이 안통하는 것, 범죄자, 악, 동물, 말캉 거리는 음식, 콩 음식 이다.

애주가이며 흡연자. 끊을 생각도 하지 않는다. 다만, 담배일 경우 여자의 앞이나 아이의 앞에서는 피지 않고, 밖에서 피고 올 경우 냄새를 다 빼고 들어온다.

성격 Edit

정의감 강한 괴물. 스스로 고립되길 원하는 주제에,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한다.

애정 결핍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어 한 달에 한번은 상담 센터[7]를 찾아간다. 하지만 효과는 없는 듯...

자신의 신념이 강한 공리주의. 언행이 가벼운 편에 속하지만, 그 속에서 알 수 없는 위압감이 느껴진다. 심하게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어 타인을 쉽게 믿지 못하고, 자기 혐오를 한다. 어두운 곳을 무서워해 그의 방은 늘 불이 켜져있다. 화가 나면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성격도 있어, 사실 지금의 성격은 거짓으로 라도 성격이 좋다고 말 못하는 성격이지만 천성이 그러지는 않았다. 오히려 어릴 적에는 잘 참고 침착한 성격이라도 한다. 성장하면서 성격이 나빠진 케이스.

성격에 묻혀서 그렇지 이타적인 성격이 강하고 상냥하다. 특히 아이와 노인에게는 더욱 자비로우며, 남을 구하기 위해서 자기 목숨을 넘길 수 있는 성격.

머리는 좋은데 타인의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한다. 그래서 주로 별명을 만들어 부르는 편[8][9]

그의 정의/가치관 Edit

다수를 위해 소수를 포기하는 성격.

Edit

그의 어둠 Edit

자신의 어린 모습.

Edit

슈퍼맨이 되고싶었던 배트맨 Edit

Edit

  1. 린네가 살던 마을의 촌장에게 한 말. 그 후 바로 마을을 쓱싹했다....
  2. 굉장히 이중적. 그 이유는 용사는 스스로 선택을 하는 자를 이르는 말이며, 선택받은 것은 오로지 영웅이기 때문이다. 자세한 것은 이쪽을 참고
  3. 민아가 5살이였던 여름부터 중학교 입학 전 까지 같이 살며 여러가지를 가르쳤다. 참고로 민아에게 검술을 알려준 사람역시 하제. (여기서 함정은 하제는 검 쓰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
  4. 사실 오른쪽 눈은 의안이다.
  5. 이래보여도 꽤나 유명한 변호사. 한번 말할때마다 모두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냉철하고 차분하게 말하지만, 가끔 화나면 피의자에게 뭔가를 집어던진다. 아주 쎄게.... 변호사일을 직업으로 삼은 이유는 자신의 본래 세계에서도 남들을 지키고 도와주며 살고싶기 때문이라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일할 것을 고를때 피해자의 상황을 살펴보고, 때에따라서는 아예 돈을 받지 않고 일한다.
  6. 탄생화는 메리골드로 꽃말은 이별의 슬픔
  7. 셀레가 운영하는 곳으로 거울에 위치하고있다.
  8. 느와르-멍멍이 린네-꼬맹이 오울-어류 오드-짹쨱이 이지아-여쌍(여자 쌍둥이) 이청호-남쌍(남자 쌍둥이) 등...
  9. 별명으로 안부르는 경우도 있다. (민아, 제나, 운명) 그리고 화난 상태에서도 별명을 안부른다.